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실시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09.21 14: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콤(대표 서수길)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한정판 아이템 업데이트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가위 패키지 및 최고 인기 레어 아이템인 ‘엘리트 삐에로’ 연금 아이템 등 한정판 아이템을 다음달 7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연휴기간 동안 유저들이 가족들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펫 회복 아이템과 연금 수리 아이템을 무료로 선물한다.



또한 오는 27일에는 한가위 한정 아이템으로 장착 시 일정시간 무적 상태 유지 및 보너스 경험치를 제공하는 ‘달 토끼 펫’과 펫의 경험치를 올려주는 ‘송편’아이템을 업데이트하며, 인기 맵 ‘냉기의 얼음산맥’의 보스몹인 ‘드라칼’을 신규 펫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금일(21일) 아프리카TV를 통해 ‘핫탐이의 드립점프’ 방송(afreeca.com/nowtv)을 생중계 한다. ‘테일즈런너’ 준 프로게이머와 게임 해설가,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의 BJ들이 출연해 유저들과 즉석 게임 진행 및 다양한 소식들을 전달 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