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Xbox360용 댄스센트럴에 2NE1 '니가 제일...' 수록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10.16 15: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국내 인기 걸그룹 2NE1의 대표곡 ‘내가 제일 잘나가(I Am The Best)’외 총 40곡 이상의 인기팝송이 수록된 ‘댄스 센트럴 3’를 10월 16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Xbox 360용 키넥트의 베스트셀러 타이틀 ‘댄스 센트럴’의 세 번째 시리즈인 ‘댄스 센트럴 3’에는 사상 처음으로 한국곡인 2NE1의 ‘내가 제일 잘나가(I Am The Best)’가 수록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곡 이외에도 어셔(Usher),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50 센트(50 Cent), 코브라 스타쉽(Cobra Starship) 등의 유명 아티스트들의 최신 히트 팝과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기에 충분한 빌리지 피플(Village People)의 ‘Y.M.C.A.’ 등 여러 명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되었다.



또한 ‘댄스 센트럴 3’는 기존에 없던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으로 ‘스토리 모드(Story mode)’에서는 70-80년대의 신나는 복고 댄스를 배울 수 있으며, ‘파티 모드(party mode)’에서는 최대 8명까지 함께 춤을 출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 친구 및 가족들과 신나는 댄스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팀 대항전(Crew Throwdown)’ 모드가 추가되어 최대 4명으로 이뤄진 2팀이 치열한 댄스 배틀을 치를 수 있고 새롭게 추가된 미니 게임을 통해 댄스 무대 위에서 가장 멋있는 댄서를 꼽을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송진호 이사는 “’댄스 센트럴 3’는 올 가을 새로운 댄스 신드롬을 예고하는 Xbox 360용 키넥트의 기대작이다”라며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다양한 음악과 댄스를 통해 친구 혹은 가족들과 함께 신나는 댄스 타임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댄스 센트럴 3'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44,000원이며, 전체 한글화로 출시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