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oL 아시아팀 대항전, 아프리카TV서 전세계 생중계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10.17 16: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콤(대표 서수길)의 SNS미디어플랫폼 아프리카TV는 ‘아프리카TV 용쟁호투 LOL’ 대회를 열고 전 경기를 글로벌로 생중계 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신설된 ‘아프리카TV 용쟁호투 LOL’은 아시아 지역을 대표하는 8개팀을 초청하여 팀 대항전을 통해 멋진 승부를 펼치는 대회로 아프리카TV가 지원사격에 나섰다.


한국팀으로는 ‘LG-IM’, ‘CJ엔투스’, ‘Romg’ 와 ‘‘KT롤스터’가 대표로 출전하며, 이에 맞서 동남아 대표 ‘Saigon Jokers’, 중국지역 대표 ‘Team WE’, ‘IG’ 가 출전하여 아시아 지역 LOL 팀들간의 뜨거운 승부가 펼칠 전망이다.



특히, 국내 유명 선수들을 영입하여 지난 달 새롭게 팀 창단을 했던 KT롤스터 A, B 팀이 이번 대회에 모두 참가하여 그 동안 베일에 쌓였던 실력을 선보이며, KT롤스터 LOL 팀을 기다렸던 많은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대회 일정은 금일(17일) 저녁 7시부터 시작하여 20일(토) 까지 8강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4강, 3, 4위전 및 결승전은 10월 31일(수)부터 11월 3일(토)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본 대회는 아프리카TV PC와 모바일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영어와 중국어 해설로 전 세계에 생중계 될 예정이며, 인기 BJ 해설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아프리카TV 만의 차별화 된 중계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시보기, 하이라이트 영상을 담은 VOD 역시 실시간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용쟁호투 리그오브레전드’ 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홈페이지(www.afreec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