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인즈 워커의 결투2013 한글판 론칭기념 설명회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10.18 16: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즈브로코리아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TCG)으로 유명한 MAGIC:THE GATHERING(이하 매직:더 개더링)의 디지털 게임 <플레인즈워커의 결투2013- Duels of the Planeswalkers 2013> 한글판 런칭을 기념하여 매직:더 개더링 전문점에서 초보자를 위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8일(일)에는 서울 대학로 ‘다이브다이스’와 부산 ‘더 락’, 11월 4일(일)에는 서울 대학로 ‘다이브다이스’와 울산 ‘엘더 드래곤’에서 각각 개최된다.


 플레인즈워커의 결투 2013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사람 또는 매직:더 개더링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설명회 참가자들에게는 매직:더 개더링 데모덱과 함께, 매직 세계의 상징인 다섯명의 플레인즈워커가 새겨진 매직 머그컵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매직 도우미로부터 직접 실제 카드로 대결하는 게임 방법을 배우고, 온라인으로만 즐겼던 일대일 결투를 참가자들끼리 직접 즐겨 볼 수 있다.


이외에 기존 게임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플레인즈워커의 결투2013> 온라인 게임을 구매한 게이머들에게는 특별한 프로모 부스터 팩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게임 구매후 다운받았던 쿠폰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말자. 설명회 참가 접수는http://mtg-kr.tistory.com/180에서 신청하면 된다.


해즈브로 관계자는 “지난 여름 <플레인즈워커의 결투2013> XBox, PS3, PC(Steam), iPad 플랫폼으로 출시된 이후 온라인 유저를 대상으로 큰 인기를 얻고,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해즈브로는 실제 카드로 게임을 배우고 대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현장에서 직접 일대일로 카드 결투를 하는 것은 온라인과는 새로운 재미를 줄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