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5D MMORPG '뇌천기' 티저 사이트 오픈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0.19 16: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뇌천기>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 했다고 19일 밝혔다. <뇌천기>는 중국 대형 게임사 샨다게임즈(대표 Tom Zhang, 탐 쟝)가 개발한 2.5D 무협 MMORPG로, 지난 7월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프로젝트S’로 1차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 바 있다.


2.5D MMORPG란 기본 맵은 2D 쿼터뷰 방식이며 캐릭터 및 몬스터, NPC(Non Player Character) 등은 3D로 표현된 게임을 말한다. <뇌천기>는 소설을 바탕으로 한 방대한 시나리오와 짜임새 있는 콘텐츠가 특징이며 이용자간 치열한 PK(Player killing)가 가능하다. 또한 자신만의 특화된 소환수를 육성할 수 있으며 전투 시 캐릭터랑 합체 되는 스킬도 사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에 오픈한 티저 사이트를 통해 <뇌천기>의 특징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중국에서 5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뇌천기>의 원작 소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으며 소설을 통해 게임의 시나리오, 인물, 배경 등을 자세히 알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태형 사업팀장은 “티저 사이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무협 MMORPG <뇌천기>를 정식으로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난 7월 1차 CBT를 통해 수렴한 의견들을 바탕으로 연내 2차 CBT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5D 무협 MMORPG <뇌천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 사이트(http://loi.pmang.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