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간장온라인, ‘사랑과 전쟁’ 메이킹 필름 대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0.25 14: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지인터넷(대표 박정필)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하반기 신작 3D MMORPG <간장온라인>에서 '사랑과 간장' 컨셉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에스지인터넷의 신작 <간장온라인>은 수나라와 당나라가 대립하는 난세 속에서 전설의 보검 ‘간장막야’를 찾아 천하를 평정하기 위한 모험을 그린 온라인게임으로 오픈 직후 PC방 순위 차트 진입과 동시에 상위권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간장온라인>은 게임의 공개서비스와 함께 진행해 왔던 ‘그것이 알고 싶다, 사랑과 간장!’이라는 컨셉으로 실제 남녀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내용을 동영상으로 담아내며 게임 회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동영상은 ‘PC방 간장녀’를 비롯하여 청소 중인 아내가 컴퓨터의 전원을 꺼버리는 ‘의문의 돌연사’, 게임을 즐기기 위해 PC방으로 향하는 남편을 추적하는 ‘모텔촌 미행기’, 캐릭터를 무기수련 시키고 난 뒤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컨셉의 ‘둘째 만들기 대작전’ 등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MC(사회자)로 등장하는 남자 배우가 코믹스러운 내용을 진지한 모습으로 소개하는 모습이 게임 회원으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따라 오는 26일(금)까지 동영상을 보고 난 뒤 공감되는 댓글을 달면 아내에게 선물할 수 있는 크리스털 액세서리 ‘스와로브스키’ 귀걸이와 황금빛 배즙, 콜롬비아 커피,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4일까지 소셜 네트워크를 이용해 해당 동영상을 게재하면 기프트카드 및 스마트 탈취제 등 생활용품을 증정한다.


<간장온라인>은 국내 최대 소셜 행사인 ‘T24’ 텐트 협찬을 비롯하여 ‘PC방 간장녀’ 등을 차례로 공개, 독특한 마케팅과 함께 동시 접속자 수 1만명을 돌파하는 등 하반기 온라인게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는 MMORPG이다.


한편, ‘사랑과 간장’ 메이킹 영상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ganjang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