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온라인, 확장팩과 함께 ‘신들린’ 이벤트 경품 노려라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0.25 14: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서비스하는 성인용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반 온라인’이 확장팩 ‘신(神)들린 전쟁’ 업데이트 기념 연속 이벤트의 일환으로 ‘신들린 레벨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11월 7일(수)까지 진행하는 이번 레벨업 이벤트는 캐릭터 레벨 10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내 아이템을 무조건 지급하며, 레벨 50을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그래픽카드(지포스 GTX560)와 로지텍 마우스,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상품권, 난방비, 기름값 등을 지급하는 2차 ‘대국민 생계지원’ 이벤트와 함께 11월 7일(수)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14일(수) 공식 홈페이지(vaanonline.com)를 통해 한 번에 발표된다.



한편, ‘반 온라인’은 지난 18일 확장팩 업데이트로 기존에 비해 3배가 넘는 26개의 신규 직업이 추가되는 등 콘텐츠의 양을 대폭 늘리며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로부터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hongheai**’ 닉네임을 사용하는 유저는 ‘할 수 있는 게 무지 무지 많아졌네요.’ 라며 새로운 즐길 거리를 반겼고 ‘sj2qeen**’ 유저는 어제부터 게임을 시작했다며 ‘수다 떨면서 같이 게임하고 싶네요’ 라며 함께 게임을 할 유저를 찾기도 했다.


드래곤플라이 서정식 팀장은 “이번 확장팩에 보여주신 유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 드린다.” 며 “최상의 서비스로 유저 여러분께 보답하자며 팀원 모두가 마음을 다 잡았다.” 라고 말했다. ‘반 온라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