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틀란티카,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던전 추가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0.26 17: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26일 엔도어즈(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온라인 전략 RPG ‘아틀란티카’에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150레벨에서 160레벨로 최고 레벨이 확장되고, 이와 함께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먼저, 150레벨 이상의 고레벨 캐릭터들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개인던전 ‘얼어붙은 델라웨어’와 최고 난이도의 신규 던전 ‘노래하는 생명의 정원’을 포함해 총 4개의 신규 던전이 추가됐다. 특히 신규 던전에서는 고레벨 유저들이 새롭게 추가된 ‘블랙 페가수스 장비’ 세트와 ‘심판자의 장비’ 세트 등의 강력한 장비와 신규 용병을 획득할 수 있다.



아틀란티카 서비스를 총괄하는 박용규 실장은 “그 동안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수 있는 콘텐츠에 대한 유저의 바람이 컸다”며, “신규 콘텐츠를 통해 한 층 업그레이드된 전투를 즐기며 더욱 큰 성취감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개인던전을 가장 빠른 시간 내에 클리어한 유저를 각 서버별로 세 명씩 선정하여 신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출연하는 ‘보너스 몬스터’ 사냥에 성공할 경우, 추첨을 통해 신규 용병 ‘케이로니아’ 영입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틀란티카’ 공식 홈페이지(http://a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