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대전 후속작! 전략RPG ‘파랜드워’ 비공개 테스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0.31 14: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타우인사이트(대표 노은석)가 개발한 전략RPG ‘파랜드워’의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랜드워’는 백만 유저가 즐긴 ’삼국대전’, ‘워크라이시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스마트폰에 최적화 된 전략RPG 노하우를 축적한 타우인사이트가 개발했다.


현재 ‘삼국대전’과 ‘워크라이시스’는 앱스토어, 티스토어 등 국내 주요 마켓에서 서비스 중이다. ‘파랜드워’는 기존 RPG의 전략적 전투 요소에 판타지 영웅 성장 배틀 시스템을 추가하며 게임성을 강화했다.



물, 불, 흙, 숲 4종류의 속성을 가진 영웅이 등장하며 성장 자유도가 높아 나만의 강력한 영웅을 육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친구를 소환할 수 있는 보스 몬스터 시스템으로 소셜 기능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직업에 따른 개성 있는 장비가 총 200여종 등장한다.


게임 안정성 평가를 위한 이번 CBT는 11월 6일까지 선착순 1천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피망플러스 이벤트 페이지(http://ppl.cm/farcbt1)에서 테스트를 신청하는 즉시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제공된다.


테스터 전원에게는 게임을 원활히 즐길 수 있는 무료 선물이 매일 지급된다. 우수 테스터는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게임 유료 캐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네오위즈인터넷은 전략RPG ‘파랜드워’를 비롯해 RPG, 전략, 슈팅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연내 출시하며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