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토즈 ‘폴링폴링’, 카카오와 서비스 계약 체결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0.31 15: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31일, 카카오(공동대표 이제범, 이석우)와 게임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카카오 게임 플랫폼인 ‘게임하기’에 자회사 플레이파이게임즈에서 개발한 Full 3D SNG게임 ‘폴링폴링’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카오 게임 플랫폼에 서비스 예정인 ‘폴링폴링’은 팜류 소셜게임으로 High Quality 3D 그래픽을 통해 자신만의 아름다운 공간을 꾸미는 것은 기본, 영웅을 성장시켜 자신의 공간을 지키는 게임이다.


기존의 단순한 팜류 소셜게임에서 탈피한 유니크한 소재로 20~30대 여성들을 공략할 ‘폴링폴링’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다양한 인터랙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더구나 기존 소셜게임과는 다른 고퀄리티 3D 그래픽을 갖추고 있어 블링블링한 자신만의 개성 있고 생동감 있는 팜, 캐릭터, 기타 아이템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카카오톡은 일평균 2,700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형 플랫폼으로,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절대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어 이번 서비스 계약 체결을 통해 액토즈의 모바일 사업에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발휘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본부 조원희 부사장은 “Full 3D SNG ‘폴링폴링’은 기존에 나와 있는 소셜게임류와 확연하게 다른 시스템과 그래픽으로 카카오와의 서비스 계약 체결에 있어 많은 부분 어필이 된 것 같다”며, “이는 카카오톡의 젊은 여성 유저들에게도 어필될 것으로, 게임이 가지고 있는 귀엽고 깜찍한 느낌의 메리트를 최대한 살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폴링폴링’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마켓에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며, 카카오 게임 플랫폼 과 함께 다양한 유저를 기반으로 한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www.actoz.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