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테일 시즌2, 강태공 게임속으로 들어왔다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1 16: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http://latale.happyoz.com)’이 ‘무지개 낚시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11월 21일까지 실시한다.


라테일 게임 내 콘텐츠인 ‘낚시 시스템’은 물고기를 낚아 올리는 것을 놀이로 승화하여 ‘낚시 문화’를 유저들이 친숙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신개념 놀이 콘텐츠로, 유저들이 ‘낚시 시스템’을 통해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 받는 것은 물론 ‘낚시왕’에 도전하는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다.


‘낚시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밸로스 마을 시계탑 앞에 마련된 이벤트 무지개 낚시터로 입장하여 즐길 수 있으며, 평일 동안 연습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을 주말에 열리는 ‘실전 대회’를 통해 뽐낼 수 있다. 특히, 주말에 낚은 물고기는 다양한 어종에 따라 점수를 구분하며, 잡은 물고기는 사용할 경우 점수로 환산되어 기록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점수를 기록한 참여자 가운데 5명을 선발하여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증정한다. 낚시왕에 선발된 5명에게는, 개구리 의상세트, 플라스틱 낚싯대, 낙시왕 반지, 워프 크리스탈 충전지, 애완동물 불로초, 강태공의 강화석, 청새치 뾰족검, 무지개 잔상 거울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www.actoz.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