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세계정복 함께할 인재 모여라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1 17: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모바일게임 리딩 기업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모바일 게임 시대를 함께 이끌어갈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2012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11월 11일(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게임 개발 및 운영, 사업부문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개발부 소속의 게임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머, 플랫폼/연구 프로그래머, 게임 2D 그래픽 디자이너, 게임 기획과 게임관리 부문의 게임마케팅, 사업PM, DBA, 시스템 개발, IT기획, 보안 분야에서 채용의 문이 열려있다.
 
신입 지원은 2013년 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 자격으로 지원이 가능하고, 해당 직무에서 1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면 경력자로 지원이 가능하다. 인턴은 2012년 2학기 현재 7학기 이상 이수 중인 재학생이나 휴학생 자격을 갖추고 주당 최소 3일 이상 근무가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지원은 11월 11일까지 컴투스 채용사이트(recruit.com2us.com)를 통해 온라인지원으로 이뤄지며, 서류전형과 지원 업무에 따른 필기시험을 치른 후 1차, 2차 면접 등의 순으로 채용 절차가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12’ 게임쇼 기간 중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 동안 컴투스 부스를 방문하는 젊고 열정이 넘치는 게임업계 종사자 및 취업 희망자들을 위한 부스 내 채용 상담실을 별도로 운영한다.


하반기 공개채용 지원 기간 중에 컴투스 인사담당자들과 직접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라 많은 지원자들의 방문이 예상된다.
 
컴투스 인재개발팀 박기택 부장은 “컴투스는 새로운 모바일 컨텐츠 시장에서 글로벌 리딩 컴퍼니로 성장 발전해나가고 있다.”며 “한국을 넘어 전세계 모바일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는 컴투스 비전에 동참할 글로벌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2012 하반기 공개채용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 (www. recruit.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com2us.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