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시아판타지 '아스타' 지스타 동영상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2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한게임(게임부문 대표 이은상)은 ‘아시아 판타지’라는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있는 MMORPG <아스타>의 홈페이지를 2일 오픈하고, 올해 지스타에서 선보일 동영상도 함께 공개한다고 밝혔다. 


<아스타>는 한국,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의 다양한 문화와 전설이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되어 동양의 환상적인 모습을 재현했으며, ‘아수’와 ‘황천’이라는 두 세력간의 전쟁(RvR)에 중점을 두고 다양한 퀘스트 패턴, 대규모 공성전 등의 시스템과 콘텐츠를 제공하는 정통 MMORPG이다.


NHN 한게임은 그 동안 <아스타>를 기다려온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모든 정보를 홈페이지 안에 알차게 담았다. 홈페이지를 통해 ▶삼사라가 ‘아수’와 ‘황천’ 지역으로 나눠지는 배경 스토리와 세계관 ▶6개 종족들의 특징 및 5개의 직업 소개 ▶아이템, 퀘스트, 던전, 격전 등의 주요 시스템 소개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여 ‘지스타 2012 동영상’도 사전 공개한다.


동영상에는 ▶빠른 공격을 구사하는 인간 ‘적인’ ▶양손검으로 적에게 큰 타격을 입히는 용족 ‘무인’ 과 함께 이번 동영상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화살을 날려 원거리의 적을 공격하는 호족 ‘궁인’까지 총 3개 종족이 등장한다. 이들 종족들이 <아스타>만의 화려한 회화풍의 비주얼로 구현되어 아시아 판타지를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그래픽도 볼거리다.


홈페이지 방문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페이지에 공개된 ‘지스타 2012 동영상’에 대한 감상평을 자유게시판에 등록하면 총 100명을 선정, <아스타>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에 참가할 수 있는 ‘아스타 CBT 초대권’을 선물한다.


‘아스타 CBT 초대권’으로 테스트에 참가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탈 것’도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과 응모 방법은 <아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스타> CBT는 내년 1월에 진행될 예정이다.


NHN 한게임 조현식 코어게임사업부장은 “<아스타>의 모습을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미리 게임을 만나볼 수 있는 체험공간이자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홈페이지를 운영해 나갈 것이다” 고 말하고 “그 시작으로 이번 지스타에 참가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이 <아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지스타 현장 못지 않은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http://asta.hangam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