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스타 2012, 한게임과 통하라~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3 18: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 한게임은 이번 지스타에 온라인과 모바일게임 등 총 6종을 출품,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함께 지스타에서만 체험 가능한 버전을 선보인다. 액션 RPG 기대작인 <던전스트라이커(이하 던스)>가 이번 지스타를 통해 조이패드로 플레이 가능한 버전을 최초 공개, 새로운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스타 전용으로 준비된 타임어택 몬스터웨이브 특별 체험판을 통해 참가자들의 실력을 겨루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타임어택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티셔츠를 선물로 제공하며, 킬수를 기준으로 회차별 1위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5를 증정한다. 특히, 9일부터 11일까지 매일 오후 3시에는 “개발자를 이겨라”라는 특별 대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개발자를 이기면 특별 제작된 <던스> 피규어를 선물로 준다.



아시아 판타지의 이정표를 제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스타>는 부스 방문 체험객에게 내년 1월 진행 예정인 테스트 참여권과 함께 게임내 아이템을 추가 제공한다. 또한, 지스타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홈페이지에서도 이벤트를 진행, 동영상 감상평을 남기는 이용자 중 100명을 선정해 테스트 참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스타>는 <던스>와 함께 한게임의 2013년 상반기 RPG 기대작 중 하나다.


스마트폰 야구게임 <골든글러브>와 낚시 게임 <피쉬 아일랜드>는 지스타 현장에서 AI와의 야구게임 대결과 관람객 낚시배틀 이벤트를 진행, 문화상품권과 음료상품권, 야구공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각 공식 카페를 통해 지스타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게임은 이번 지스타에서 <언데드 슬레이어>와 한게임의 자체개발 SNG <우파루마운틴> 등 2종의 신규 스마트폰게임을 공개하며, 출품작 동영상 등은 ‘한게임 지스타 2012’ 홈페이지(http://gstar.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