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개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3 18: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오프라인 행사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을 오는 11월 18일(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 전시장에서 개최한다.


이에 앞서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를 통해 2일부터 입장권 2만 장을 유저들에게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당일 게임에 접속한 유저라면 누구나 ‘1부(10시~14시)’와 ‘2부(15시~19시)’순서 중 하나를 택해 입장권을 지급받을 수 있다.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개발진과 유저들이 함께 유대감을 나눌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행사로 꾸며질 예정이며, ‘겨울방학 신규 콘텐츠 공개’, ‘인기가수 축하공연’ 등 흥미 있는 순서로 채워진다



‘던전앤파이터’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네오플 노정환 실장은 “이번 행사는 던전앤파이터에 변함 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분들께 보답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었다”며, “유저들과 지난 7년간 던전앤파이터가 걸어온 길을 함께 축하하고 미래를 미리 조명해보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07년부터 매년 꾸준히 열리고 있는 오프라인 행사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 약 2만 명의 ‘던전앤파이터’ 유저들이 한 데 모여 소통하는 성대한 축제의 장으로, 매회 입장권이 단시간에 매진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2012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http://df.nexon.com)’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