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마비노기2:아레나’ 지스타2012 티저영상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6 17: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개발 중인 MMO-ARENA 게임 ‘마비노기2:아레나’의 지스타2012 버전의 티저 영상을 5일 공개했다. ‘마비노기2:아레나’는 ‘마비노기’와 ‘마비노기 영웅전’을 개발한 넥슨 데브캣 스튜디오의 신작으로, 오는 8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2’에 출품을 앞두고 현장에서 공개 예정인 영상 일부를 먼저 선보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마비노기2:아레나’의 배경이 되는 ‘아발론’에 대한 소개를 시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무게감 있는 액션, 다양한 의상과 장비를 착용한 캐릭터들의 외형 등 스펙터클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고 있다.



‘마비노기2:아레나’는 게임을 직접 실행하는 ‘플레이어’와 게임을 시청하는 ‘관객’이 게임 내에서 영향을 주고 받으며 함께 즐기는 ‘MMO-ARENA’ 장르라는 새로운 개념의 플레이 방식을 제시하고 있으며, 2013년 서비스를 목표로 개발 중에 있다.


넥슨은 이번 ‘마비노기2:아레나’의 티저 영상을 포함하여 미공개 장면을 담은 신규 영상을 ‘지스타2012’ 현장에서 선보이고, 부스를 찾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시연 기회를 최초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비노기2:아레나’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동건 본부장은 “유저 여러분들의 첫 시연을 앞두고 긴장감과 기대감이 교차한다”며 “다른 게임에서 즐길 수 없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완성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마비노기2:아레나’의 지스타2012 출품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넥슨 지스타 특별 페이지(http://gstar.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