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글판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11월 16일 정식 발매!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1.06 17: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넵튠 mk2 이후 7개월 만에 발매되는 PlayStation®3 전용 한글화 RPG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의 발매일을 2012년 11월 16일(금)으로 확정함과 함께 한정판 구성품을 공개했다. 이번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한정판은 작품의 주인공인 ‘슈슈’와 ‘아르티스’의 피규어 2종과 함께 게임 내에 삽입된 음악들을 수록한 ‘압도적 폭렬 OST’ 그리고 다양한 일러스트와 설정자료를 볼수 있는 비주얼 북 등 일본판과 동일한 구성이다.


특히 ‘슈슈’와 ‘아르티스’의 피규어는 일본의 유명 피규어 제작사인 맥스팩토리에서 직접 제작한 ‘넨도로이드 푸치’ 시리즈로, 얼굴 및 머리 파츠는 다른 넨도로이드 푸치 시리즈와 호환이 가능해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어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한다. 또한, 과거에 문제가 많았던 한정판 박스의 재질 역시 튼튼한 고급 재질로 준비해 만족도와 소장 가치를 대폭 상승시켰다.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한정판과 관련하여 CFK 관계자는 “지난 초차원게임 넵튠 mk2”와 마찬가지로 일본판의 발매 전부터 개발사와 협의하여 일본 한정판용 피규어 제작시 국내 한정판용 분량도 함께 제작하는 등, 일본판과 최대한 동일한 구성으로 준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으며 “CFK가 정식으로 발매하는 타이틀에 대해 해외 지역과 같거나 그 이상의 소장가치를 가지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밝혔다.


CFK에서는 한글판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의 발매일 결정과 함께 오늘(11월 6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판매는 한정판과 일반판 모두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판매를 통해 일반판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예약특전 비주얼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풍성한 볼륨을 자랑하는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의 가격은 한정판이 120,000원, 일반판은 65,000원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