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버 게임, ‘열혈삼국2’ 드디어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7 16: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은 디지털콘텐츠 개발 서비스 기업 넥스트 퓨처 랩과 함께 중국 최고의 전쟁·전략 웹게임 <열혈삼국2>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열혈삼국2>는 중국 조이포트가 개발하고 국내 게임개발/서비스 기업인 넥스트 퓨처랩이 퍼블리싱 하는 전쟁·전략 웹게임으로, 지난달 22일 NHN과 넥스트 퓨처랩은 <열혈삼국2>에 대해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따라서 이번 테스트는 넥스트 퓨처랩이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엔에프엘겜즈’(www.nflgamz.com)과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엔에프엘겜즈’(NFLgamz)와 ‘네이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열혈삼국2>는 지난달 24일에 진행된 ‘VIP테스트’를 통해 전작 <열혈삼국>을 능가하는 게임성을 보여줬다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 진행되는 CBT는 ▲향상된 그래픽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역사모드를 통해 삼국지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제공, RPG 장르의 요소도 경험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글화 작업 완성도를 높이는 등 ‘VIP테스트’를 통해 제시된 보완점도 대폭 개선했다. NHN과 넥스트 퓨처랩은 개선사항에 대한 기술 테스트도 병행하여 이용자들의 반응을 점검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CBT 기념으로 ▲14일까지 ‘열혈공략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공략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지스타 현장에서는 ▲9일부터 10일까지 ‘열삼맨을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열혈삼국2> 응원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1, 부산-서울 왕복 항공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스타 벡스코 행사장을 찾는 방문객 대상의 특별공연인 ‘최현우의 어디션 매직쇼’도 9일 오후 4시에 진행한다. <열혈삼국2>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ys2.nflgamz.com)와 ‘네이버 게임’의 <열혈삼국2> 홈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ys2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