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르온라인, 극한의 길드 PK 뭐길래?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7 16: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중순 CBT를 앞두고 있는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의 ‘티르온라인’이 11월 7일 티저사이트(http://tyr.happyoz.com)를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둡고 거친 남자들의 세계를 표방하며 대규모 길드 PK를 지향하는 MMORPG ‘티르온라인’은 새로운 전장의 패러다임을 선보이고자 게임의 핵심 콘텐츠인 길드전을 강조하여 유저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금일 오픈 되는 티저사이트를 통해 본격적인 게임 알리기에 나섰다.


‘지킬 것이 있을 때 싸움은 더욱 치열해 진다. 무한 길드 쟁탈전’이라는 슬로건으로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하드코어한 길드전을 매력으로 꼽는 ‘티르온라인’은, 길드의 운명을 건 극한의 전쟁을 경험함으로써 누구나 절대권력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 두었다.


20레벨을 달성하면 누구나 성주가 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것이 바로 그 이유다. ‘티르온라인’은 이번 티저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경품 PK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우선, 게이머들이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도록 3가지 이벤트(영상 퀴즈 이벤트, 검색왕 이벤트, SNS 이벤트)를 마련하고 이에 참여하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KFC 기프티콘을 매일 아침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회원 가입을 통해 이루어 지며, 오는 11월 19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사이트(http://tyr.happyoz.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www.actoz.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