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든어택, ‘원샷원킬 모드’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7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게임 ‘서든어택’에 ‘원샷원킬 모드’를 8일 업데이트한다. ‘원샷원킬 모드’는 어떤 무기로든 상대를 한 방에 제압할 수 있는 게임 모드로, 신체부위에 관계없이 상대 캐릭터를 맞추기만 하면 한 번에 쓰러뜨릴 수 있어 초보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방식은 전용맵 ‘원샷원킬’에서 주어진 시간 동안 점령지를 보호하는 팀이 승리하는 점령전 방식으로 진행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원샷원킬 모드’를 플레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AK47 Knife’, ‘M4A1 Silencer’, ‘CM901’ 등 인기 무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하이 김명현 서든어택 총괄실장은 “무기를 다루는 데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저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원샷원킬 모드’를 준비했다”며, “빠른 속도감과 통쾌한 재미를 느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0일과 11일에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것을 기념해 별도 이벤트를 마련, ‘수능 곰돌이 세트’, ‘대박 포인트 상자’ 등의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지난 1일부터 진행한 ‘PC방 트리플 이벤트’의 일환으로, 8일부터 15일까지 특정 시간에 PC방에서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적에게 입힌 데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타격 데미지’ 기능을 제공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