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테일 시즌2, 빼빼로 데이 및 수능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08 16: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액션 MMORPG ‘라테일’이 오는 11월 11일 빼빼로 데이를 맞아 달콤함이 가득한 ‘라~빼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과 빼빼로 데이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된 라~빼로 페스티벌에서는 게임 접속시간에 따라 라빼로와 라빼로 선물 상자를 지급하며, 라빼로의 경우 하루에 최대 20까지 획득 할 수 있다. 라빼로는 게임 내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라빼로 선물 상자의 경우 주요 보상 목록으로 애완동물 분양권, 삼국지 의상 교환권 등을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빼빼로 데이(11월 11일)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는 경험치 획득량이 111% 증가되며, 해당 기간 중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111명에게는 장인의 손길 습득서, 토마리 분양권, 경험치의 비약, 오즈 캐시 등을 지급한다. 라빼로 페스티벌 이벤트는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라테일은 라빼로 페스티벌 이외에도 201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11월 8일부터 11월 18일까지 열흘간 진행한다.


우선, 시험을 치른 라테일 수험생들의 좋은 결과를 기원하며 수험표를 보내주는 고객에게는 경험치의 비약, 서버 마이크, 능력치 재분배 북, 용용이 사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수능준비로 고생한 수험생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문가 눈성형 쿠폰을 증정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사업본부 사업1실 신성진 실장은 “해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빼빼로 데이와 수능을 함께 챙기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201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했을 수험생들에게 라테일이 증정하는 선물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며, 수능이 대박 나길 기원 한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www.actoz.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