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든어택 공식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15 15: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15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를 오픈하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uddenAttack.Korea)에는 최신 게임소식을 비롯해, 이벤트 및 업데이트 정보는 물론 리그 및 오프라인 행사와 관련한 내용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는 전용 이벤트가 실시되며, 신규 연예인 캐릭터의 비공개 메이킹 영상을 포함 한 각종 동영상, 이미지가 제공된다.



이번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서든어택에서는 사이트에 방문한 모든 유저들에게 서든어택 페이스북 세트(캐릭터+수류탄)을 지급한다. 또한 12월 14일까지 서든어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캐릭터 및 무기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 외에도 12월 7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페이스북에서만 진행되는 실시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페이스북을 통해 서든어택 유저 분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를 적극 활용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즐길 거리들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든어택에서는 지난 1일부터 진행한 ‘PC방 트리플 이벤트’의 일환으로, 15일부터 22일까지 특정 시간에 PC방에서 접속한 유저에게 저격 총기 착용시 더 넓은 줌 시야를 기본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