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전드 오브 소울즈,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15 15: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최고 레벨인 50레벨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신규 던전 해적선 선상을 공개하고, 내부 연화성 지역의 50레벨 파티 필드를 선보였다.


해적선 선상 던전은 4마리의 네임드 몬스터와 1마리의 보스 몬스터로, 연화성 지역은 5마리의 네임드 몬스터와 1마리의 보스 몬스터로 구성돼 있다. 또한 기존 33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던 철혈본진에 월드 파티 필드를 추가하여 모든 서버의 유저가 하나의 필드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했다. 운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실제 운세 시스템도 선보인다.



이용자 본인의 이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신체, 감성, 지성 등 그날의 실제 운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운세에 따라 PVP체력(BP), 힐 회복량 등 게임 내 효과 또한 달라져 이용자들은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해상도 조절 기능 추가, 파티 찾기 시스템 개선 등 UI가 개선됐고, 1주 간격으로 서버 내 최고 5개의 길드가 선발되는 길드 랭킹 시스템도 새롭게 적용 되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인권 사업팀장은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뿐 아니라 기존 이용자들 사이에서 불편 요소로 꼽히던 사항들을 수정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판타지 무협 성인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ls.pman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