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한글판 오늘 발매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 한글판 오늘 발매
  • 박병록 기자
  • 승인 2012.11.1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오늘(11월 16일), 일본 컴파일하트社가 개발한 PlayStation®3 전용 소프트웨어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를 정식으로 발매한다.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는 가정용 게임기를 의인화 한 귀여운 캐릭터와 게임업계의 현실을 풍자해 화제가 되었던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로 국내에 잘 알려진 일본 컴파일하트社에서 제작한 신작 롤플레잉 게임이다.


칠요계라 불리는 작은 우주에서 전 세계를 정복하겠다는 야심과 함께 분연히 일어선 주인공 ‘슈슈’와 그 친구들이 벌이는 시끌벅적한 모험을 그린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는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펼치는 코믹한 개그와 밝은 터치로 진행되는 유쾌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작품이다.



 
최근 유행하는 애니메이션에서 흔히 속성이라 불리며 세분화된 여자아이들의 캐릭터성을 패러디함과 동시에 시스템으로 승화시킨,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하는 주인공 슈슈와 전직 악마였던 천사 아르티스, 개성이 없는 것이 개성인 류트, 변태라 불리는 신사이자 용사인 소울 등 개성 넘치는 동료들과 함께 기존 RPG들을 꼬집는 듯한 날카로운 패러디들이 소소한 재미를 준다.


여기에 화려한 연출 속에 숨은 전략성이 엿보이는 신나는 전투와 뜨겁게 펼쳐지는 압도적 규모의 전함전. 그리고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즈 시스템과 깊이 있고 다양한 도전 요소들까지 더해져 오랫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의 발매와 함께 CFK관계자는 “지난 11월 6일부터 진행된 예약 판매에서 보여주었던 유저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완벽한 한글화로 그 재미를 120% 즐길 수 있는 ‘압도적유희 무겐소울즈’는 오늘부터 국내 주요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6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