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이널 판타지1,100%한글화돼 KT, LGU+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16 16: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는 일본 스퀘어에닉스사의 킬러 타이틀 ‘파이널 판타지’를 15일 KT 올레마켓과 LGU+ 앱마켓에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명작 RPG로 평가 받는 ‘파이널 판타지’는 지난 10월 티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최초 100% 한글화 버전을 출시하여 유저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으며, 출시 하루만에 전체 유료앱 카테고리에서 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올리는 등 명불허전의 모습을 그대로 보여줬다.


이에 대해 유저들은 ‘파이널 판타지’ 스마트폰 버전에 대하여 “[T스토어 4759유저] 어린 시절 꿈을 만들게 해주었고, 어른이 되고 나서 아름다운 추억을 지니게 한 게임”이라고 평하는 한편 “[T스토어 2470유저] 전설의 귀환이네요. 2.3편 계속 부탁 드립니다.” 등의 메시지를 남겨주기도 했다. ‘파이널 판타지’는 이러한 기세를 그대로 몰아 15일 KT 올레마켓과 LGU+ 앱마켓에 동시 출격하여 보다 유저 저변을 넓히는데 힘 쓸 계획이다.


‘파이널 판타지’가 액토즈를 통해 모바일 최초 100% 한글화 버전으로 눈길을 끌었다면, 이번 KT와 LGU+ 출시 버전에서도 오리지널 명작의 감동을 스마트폰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적용, 다양한 아이템 수집의 즐거움과 감동적인 스토리를 그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는 출시 기념으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KT 올레마켓과 LGU+ 앱마켓에서 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www.actoz.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