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 MMORPG ‘의천온라인’ 신규 서버 오픈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16 16: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무협 웹 MMORPG ‘의천온라인’이 2번째 서버 연화계곡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금요일) 밝혔다. 던전, 일상, 문파, 거래, 보물, 용궁, 호송, 일일퀘스트 등 8종류로 이루어진 방대한 퀘스트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의천온라인’은 청룡, 백호, 주작 등 3개 문파의 문하생인 캐릭터가 26종의 펫을 육성하여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정통무협 웹게임의 기본에 매우 충실한 웹MMORPG이다.


‘의천온라인’은 증가하는 신규 유저들에게 원활한 게임 진행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규 서버 연화계곡을 새롭게 오픈 한다. 또한 연화계곡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서버 랭킹 1위에게 10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엔터메이트의 이태현 대표는 “의천온라인은 공개서비스 이후 회원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어 신규 서버를 전격 추가하기로 결정했다”며, “신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접속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9일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의천온라인’은 누적 회원수 7만 명 및 동시접속자 5천명을 돌파했다. ‘의천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http://yc.ilovewebgame.co.kr/)와 NHN의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게임’(http://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entermate.com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