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드로이드OS용 ‘카트라이더 코인러쉬 for Kakao’ 출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21 16: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스마트폰용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코인러쉬 for Kakao’(이하 ‘카트라이더 코인러쉬’)의 안드로이드OS버전을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카트라이더 코인러쉬’는 넥슨의 인기 레이싱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IP(Intellectual Property)를 바탕으로 개발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퍼즐주주’에 이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되는 넥슨의 두 번째 게임이다.


게임은 제한된 시간 내에 트랙 위에 깔려있는 코인을 획득하고, 획득한 코인의 점수에 따라 카카오톡 친구들과 순위 경쟁을 펼치는 방식이다. 특히, ‘카트라이더 코인러쉬’는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된 게임으로는 최초로 싱글 플레이는 물론 모든 인터넷 환경에서 거리에 상관없이 3인 이상 멀티플레이 네트워크 대전을 펼칠 수 있어 게임의 박진감을 더한다.



또 ‘카트라이더’가 보유한 게임성은 유지하면서도 조작법은 더 단순화함으로써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빠른 속도의 게임 전개와 친숙한 캐릭터, 경쾌한 배경음악 등은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몰입도를 높인다. 


넥슨은 ‘카트라이더 코인러쉬’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 5를 달성하거나 친구 초대를 10회 이상 실행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하와이 여행 상품권 및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일까지 실시한다. ‘카트라이더 코인러쉬’는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곧 iOS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넥슨 한정민 실장은 “이미 많은 분들에게 친숙한 ‘카트라이더’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보강을 통해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니 만큼 ‘카트라이더 코인러쉬’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카트라이더 코인러쉬’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공식 홈페이지(www.nexon.com) 및 넥슨 모바일게임 페이지(nmhome.nexonmobil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