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온베이비!, 구글 플레이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21 16: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한 ‘컴온베이비!’가 16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되어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컴온베이비!’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에 이어 국내 오픈마켓에도 올 8월 서비스를 시작하며 큰 인기를 얻은 스마트폰용 슈퍼액션게임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구글 플레이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컴온베이비!’는 국내외 앱스토어, 국내 오픈마켓 3사 및 구글 플레이 유저들이 즐길 수 있게 되었고 컴투스에서는 이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시 아이템 ‘메달’의 경우 자신이 구입한 양의 두 배로 지급하며, 캐시 아이템 ’스타’는 최대 40%까지 보너스를 지급한다.



또한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과 게임의 플레이 능률을 향상시키는 에너지 업 아이템들이 새롭게 선보여 유저들이 흥미진진한 게임 진행을 가능하도록 했다. ‘컴온베이비!’는 귀엽고 깜찍한 슈퍼베이비 캐릭터 6명이 펼치는 박진감 넘치는 슈퍼액션게임으로 빰 때리기를 비롯한 스포츠 게임 6종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유저들과 대결을 통해 실시간 랭킹 조회가 가능해 자신의 실력수준을 가늠해 볼 수 있어 게이머들의 승부욕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하다. ‘컴온베이비!’ 게임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