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전용 모바일 메신저 ‘사이퍼즈 통신기’ 애플 앱스토어 출시
사이퍼즈 전용 모바일 메신저 ‘사이퍼즈 통신기’ 애플 앱스토어 출시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2.11.2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21일(수)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전용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이하 앱) ‘사이퍼즈 통신기’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이퍼즈 통신기’ 앱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cyphers.nexon.co.kr)와 연동을 통해 이용자의 친구가 게임에 로그인할 시 실시간으로 알려주며, 접속 중인 친구들과 쪽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메신저 기능 외에도 이용자는 본 앱을 통해 홈페이지 내 ‘자유게시판’, ‘토론게시판’, ‘공략게시판’, ‘팬아트게시판’ 등에 올라오는 글을 즉시 확인하고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캐릭터별로 세분화되어 기록된 자신의 최근 게임성적도 확인 가능하다.



네오플의 사이퍼즈의 서비스를 총괄하는 노정환 실장은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메신저 앱을 기획했다”고 말하며, “사이퍼즈 통신기를 통해 게임 친구들과 보다 돈독한 관계 만들어나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사이퍼즈 통신기’의 안드로이드OS 버전은 지난 7월 출시되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네오플은 지난해 9월 온라인게임 최초의 아이패드용 디지털북 출시를 시작으로, 올 4월에는 등장인물들의 음성청취가 가능한 보이스박스 앱을 개발하는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사이퍼즈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국내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 ‘사이퍼즈’는 3D 액션에 실시간 전략요소(RTS, Real Time Simulation)가 가미된 AOS(Aeon Of Strife)장르의 게임으로, 8만 명이 넘는 높은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