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유저와 함께 신규 맵 만든다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11.22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콤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유저들이 직접 개발자와 소통하며 게임 맵을 제작하는 ‘개발자 블록맵 서포터즈’를 진행하고 본격적인 겨울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금일(22일)부터 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테일즈런너’ 개발자 8명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만든 블록맵을 각 1종씩 선보이고, 유저들의 의견과 인기투표를 통해 실제 게임에 업데이트될 최종 맵들을 완성해 나가는 방식이다.



블록맵은 매주 목요일마다 2종씩 담당 개발자의 소개와 함께 공개되며, 인기투표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게임 내 인기 아이템 지급과 더불어 투표한 맵의 성패 여부에 따라 총 1억 캐시의 상금을 인원 수에 따라 배분한다. 또 자신의 의견이 실제 반영될 경우 아이템이 추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개발자와 레이싱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기회도 열린다. 각 맵의 개발자가 세운 레이싱 기록을 깨는 모든 유저에게 1만 캐시를, 최고 기록을 세운 1명에게는 10만 캐시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상원 ‘테일즈런너’PM은 “게임에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개발자와의 깊은 유대감 형성을 통해 ‘테일즈런너’에 대한 애정을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유저들이 직접 신규 블록맵 제작에 참여하고, 완성된 맵을 통해 더욱 신나는 레이싱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