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FIFA 온라인3, VVIP 영국 클럽투어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1.22 16: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스완지시티 AFC(이하 스완지시티)’로 VVIP 클럽투어를 떠날 참가자를 22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VVIP 클럽투어 참가자에게는 내년 2월 9일 영국 웨일즈에 위치한 스완지 홈구장, ‘리버티 스타디움(Liberty Stadium)’에서 진행될 퀸즈 파크 레인저스 FC와의 홈경기를 관람할 기회가 제공된다. 특별히 이번 클럽투어 참가자들은 ‘국가대표 미드필더’ 기성용 선수와 ‘영원한 캡틴’ 박지성 선수의 선발 맞대결을 ‘스완지시티 구장 VIP박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경기를 관람하며 최고급 코스요리를 제공 받는 등 VVIP만의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경기 하루 전인 8일에는 스완지시티 연습 구장을 방문, 기성용 선수를 비롯한 선수들의 사인을 제공받고,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등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완지시티 VVIP 클럽투어 참가 접수는 11월 22일부터 12월 17일까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되며, 유저들은 매일 1회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3개의 행운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FIFA온라인3 팬 분들께 기성용 선수와 박지성 선수의 맞대결을 VIP박스에서 직접 관전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게 돼 설렌다”며, “오는 27일부터 실시될 마지막 시범경기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FIFA 온라인 3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