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래쉬오어다이]나뭇잎 떨어지는 1초의 순간, 샤샤샥 스피디한 액션!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2.09.17 13: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호쾌한 액션, 스피디한 긴장감 살린 러닝 액션 … 스타일리쉬한 스킬 비주얼 좌중 압도


날렵한 눈, 정교한 손놀림을 가진 유저들이라면 이 게임에 주목해 보자. 9월 7일 국내외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된 ‘슬래쉬오어다이’는 스타일리쉬 캐주얼 액션게임을 표방한 신작이다. 사이드 뷰, 스탠드 얼론 형식을 기반으로 불사신 ‘블레이드’가 멸망 위기에 직면한 세계를 구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빠른 전개와 호쾌한 액션감으로 유저들에게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의 룰은 기본적으로 캐릭터가 횡으로 달리며 앞, 뒤로 접근하는 적들을 베는 러닝 액션게임의 형식이다. 특히 이 작품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판정 거리에 따라 달라지는 적의 데미지, 그리고 속도에 따라 가변하는 스타일리쉬한 액션 스킬을 꼽을 수 있다.



유저들은 타이밍과 속도를 고려하면서 전후사방에서 접근하는 적들을 처치해 섬멸해야 한다. 무엇보다 이 과정에서는 공격 조작에 따른 일치감을 살린 적의 리액션과 타격감은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낸다. 또한 공격 타이밍과 캐릭터 속도에 의해 ‘기어’가 상승하는데, 이 기어가 상승할수록 더욱 멋지고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풍성한 콘텐츠도 ‘슬래쉬오어다이’의 강점 중 하나다. 스테이지는 총 24개로 구성돼 있으며 그 안에서도 메카닉, 에일리언, 고스트, 데빌의 4구역으로 나뉜다. 이 중 각 구역의 마지막 스테이지는 보스전으로 꾸며져 있기 때문에 단단히 마음의 준비를 해야하는 곳이다. ‘슬래쉬오어다이’에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마다 보상으로 주어지는 코인은 스킬을 배우거나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때 사용할 수 있으며, 노멀모드 후에는 보다 난이도 높은 하드코어 모드를 즐길 수 있다.



● 장 르 : 액션
● 플랫폼 : iOS
● 개발사 : 피엔제이
● 배급사 : 피엔제이
● 카테고리 : 게임
● 가 격 : 0.99$/무료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