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가바이트, WEG 마스터즈 공식 PC 지정

  • 윤아름 기자 imora@kyunghyang.com
  • 입력 2006.04.21 13: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컴퓨터 마더보드와 그래픽 카드 제작업체인 기가바이트(GIGABYTE, 대표 Dandy Yeh)가 WEG마스터즈(이하 마스터즈)로 전문 게이밍 PC에 도전한다.

마스터즈를 주관하고 있는 월드이스포츠게임즈(대표 강석희, 이하 WEG)는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PC를 WEG마스터즈의 공식 PC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WEG 마스터즈에 사용되는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PC는 마더보드 GA-G1975X와 그래픽 카드 GV-RX16P256DE-RH VGA 및 기가바이트의 3D 쿨러가 포함되어 있다. 이미, WEG주관 e스포츠 성능평가를 통과하였으며, 마더보드인 GA-8I945G의 고성능 컴퓨팅 환경과 안전성 있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디자인은 WEG 마스터즈에 참가하는 프로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WEG의 공식 PC는 지난 WEG2005 시즌3부터 프로게이머를 대상으로 하는 성능 평가와 자체 성능테스트를 거쳐 엄격하게 선정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21일 개막을 앞두고 경기장 유료화 입장 및 글로벌 미디어 생중계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마스터즈는 중국의 wNv 와 스웨덴의 SK-Gaming의 카운터 스트라이크 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열전에 돌입한다. 국내 팬들은 WEG마스터즈의 경기를 웹사이트 weglive.tom.com(중국어)와 www.esports.org(영어)로 생중계될 전망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