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자드소프트, 포사2 무료테스트 서버 오픈

  • 지봉철
  • 입력 2002.07.30 12: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자드소프트(대표 심경주)는 3월 5일, 포가튼사가2 온라인(이하 포사2)의 2차 전직시스템을 안정적으로 구현하기 위한 테스트서버를 오픈한다.
이번에 가동될 테스트서버는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공개되기 때문에 사용자 입장에서는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셈이며, 포사2 유저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2차 전직시스템이 시범적으로 구현되기 때문에 2차 직업 선택에 고민을 하던 유저들에게는 실전과 같은 시험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직업으로의 전직을 꾀할 수 있게 된다.
따라서, 기존 유료회원과 예전 베타테스트 회원의 경우, 자신의 캐릭터를 그대로 테스트서버에서 부활시킬 수 있으며, 2차 전직도 경험할 수 있다.
단, 테스트서버에 저장되는 데이터는 주기적으로 갱신되기 때문에 테스트서버에서 활동한 모든 캐릭터의 데이터는 보존되지 않으며, 테스트서버를 통해 신규등록 절차를 밟고 육성한 케릭터일지라도 테스트서버의 특성상 캐릭터가 임의적으로 삭제될 수 있다.
테스트서버로의 캐릭터 이전방법은 포사2 공식 홈페이지(www.fs2online. com)를 통해 이루어질 예정이며, 만일 이전과정 중 테스트서버에 같은 이름의 캐릭터 명이 존재할 경우, 이름을 변경하여 캐릭터를 이전할 수 있다. 위자드소프트는 이번 무료테스트서버와 2차 전직시스템의 안정적인 구현을 위해 포사2 홈페이지상의 버그게시판을 테스트서버 전용 게시판으로 개편하고 유저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일 계획이다. 테스트서버에 구현될 2차 전직 세부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