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지네고, 모바일 게임 '헥트리스2002' 서비스

  • 이복현
  • 입력 2002.08.13 15: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업체 이지네고(대표 윤효성, www.ggam.net)는 퍼즐게임인 ‘헥트리스2002’를 SK텔레콤 네이트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헥트리스2002’는 고전게임인 헥사와 테트리스를 능가하는 다양한 난이도와 판타지풍의 친근하고 귀여운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는 새로운 형태의 퍼즐 게임이다.
게임방법은 각 스테이지 별로 등장하는 마족수문장(몬스터)을 정령 블록을 모아 공격하는 방식으로, 같은 모양의 정령 불록을 세계이상 모으면 수문장에게 데미지가 가해지며 HP(헬스포인트, 체력지표)인 수문장의 체력을 감소시켜 적 캐릭터의 HP가 ‘0’이 되면 승리한다.
게임은 테트리스 형식의 다양한 정령 블록 조합들이 아래로 하강할 때 이들을 조절하여 블록을 삭제시킬 수 있고, 7가지 정령 블록 조합은 시계방향으로 90도씩 회전하여 가로, 세로, 대각선으로 같은 모양이 3개 이상 모였을 때 삭제가 되면서 적 캐릭터 HP사 소모된다.
‘헥트리스2002’는 총 12개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설정메뉴에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고, 각 스테이지가 진행되면서 점점 더 강한 마족 캐릭터가 등장하면서 난이도가 높아진다. 정식 스테이지가 끝나면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계속해서 점수를 쌓을 수 있다.
2회이상 동시에 블록을 격파시켰을 경우 아래 한줄이 사라진지는 콤보(COMBO)에 따른 필살마법도 등장한다.
‘헥트리스2002’ 게임을 이용하려면 SK텔레콤 네이트에 접속하여 게임/ⓜPlayOn -> 심심할때 한판-> 헥사/보드(m) -> 헥트리스2002를 선택해 내려 받으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