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대폰으로 e-메일 첨부파일 본다"

  • 경향게임스
  • 입력 2002.09.23 17: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으로 e-메일을 주고 받는 경우 지금까지는 본문 내용만 볼 수 있었으나, 이제는 첨부파일까지도 볼 수 있게 됐다.
KTF(대표 李容璟, www.ktf.com)는 자사 무선인터넷 메일인 <매직엔 메일>에 첨부파일 보기 기능을 추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매직엔 메일’은 KTF가 매직엔과 매직엔 멀티팩을 통해 제공하는 유무선 연동 e-메일(ID@magicn.com)로, 이번 첨부파일 보기 기능 추가로, 매직엔 메일을 이용하는 KTF고객은 자신에게 온 e-메일의 첨부파일 중, ▲아래한글(.HWP), ▲엑셀(.xls), ▲MS-word(.doc), ▲Powerpoint(.ppt), 아크로뱃한글(.pdf)을 휴대폰으로 볼 수 있게 됐다.
현재 제공되는 첨부파일 보기기능은 이미지를 제외한 모든 텍스트이며, 업무 또는 학업으로 급하게 첨부파일을 봐야 하는 직장인 및 대학생들에게 매우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메직엔 메일>은 ▲무료로 제공되는 기타 e-메일의 2~6배 용량인 30MB를 제공하고 있어, 큰 용량의 e-메일 수신이 타 e-메일 계정에 비해 용이하고, 용량이 가득 차 e-메일을 수신하지 못 하는 경우를 최소화 할 수 있으며, ▲POP3를 통해 타 e-메일을 <매직엔 메일>로 받아볼 수 있는 등 다양한 특징을 보유한 유무선 연동 e-메일이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정보이용료 없이 무선데이터 요금이 부과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