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모바일 게임 '대박예감'

  • 이복현
  • 입력 2002.11.11 19: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가 최근 KTF 에 ‘핑클 점프점프’, ‘안정환 헤딩볼’, ‘축구왕 되다’ 등 스타 게임 3종과 ‘클래식 테트리스’, ‘배틀 테트리스’ 등 테트리스 게임 2종, 고전 스테디셀러인’컴투스 폰고도리2’ 등 총 6종의 게임을 서비스했다.

컴투스 측은 이번에 서비스되는 ‘테트리스’ 2종, 컴투스 폰고도리2, 스타 게임 3종이 컴투스의 야심작으로 이미 게임에 대한 인지도가 확보되어 있는 브랜드게임이고 이용자 편의를 최대한 높여 그래픽과 인터페이스에 가장 중점을 둔 만큼 사용자들의 눈과 손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이번에 서비스되는 테트리스는 오락실 테트리스의 원형 그대로를 재현한 클래식 테트리스, 컴퓨터와 대전하는 배틀 테트리스, 등 총 2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KTF 멀티팩에서 모빌샵-액션/퍼즐/슈팅게임에서 클래식 테트리스와 배틀테트리스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컴투스 폰고도리2”는 터프가이, 아줌마 등 6명의 독특한 캐릭터와 고스톱을 즐기고 이 중5명을 파산시켜야 승리할 수 있도록 게임성을 강화하고 캐릭터별로 상황에 따른 다양한 대사와 간단한 애니메이션, 사운드가 표현돼 실감나는 고스톱게임 상황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KTF 멀티팩에서 보드/아케이드 게임 메뉴에서 즐길 수 있다.

스타 게임은 총 3종으로 ‘핑클의 점프점프’, ‘안정환 헤딩볼’, ‘축구왕 되다’ 등의 게임들이 KTF를 통해 서비스 중이다. 이 게임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핑클, 안정환, 황선홍, 유상철, 베이비복스, 홍명보 등의 인기 스타들의 얼굴이 실제로 구현되어 스타도 보고 게임도 즐길 수 있다. KTF 멀티팩에 접속해 모빌샵에서 레저/스포츠게임 메뉴로 들어가면 각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컴투스측은 “이미 컴투스 폰고도리2와 테트리스 게임은 SKT를 통해 인기순위 1,2를 다투는 게임인 만큼 KTF를 통해서도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스타 게임의 경우 핑클, 베이비복스, 안정환, 황선홍, 유상철 등 인기 스타 캐릭터를 이용해 이용자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생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