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한스테이지 모바일게임 '탱탱볼' 등장

  • 이복현
  • 입력 2003.02.10 20: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게임 개발업체 매직하우스테크놀로지(www.mhouse.net)는 SK텔레콤 네이트를 통해 새로운 블록퍼즐게임 ‘탱탱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모바일게임 ‘탱탱볼’은 조작이 쉽고 귀여운 캐릭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블록게임이며, 재미있는 스토리와 효과음이 특징이다.

우주에서 온 탱탱볼의 침략에 맞서는 펭귄군의 활약을 그린 게임 ‘탱탱볼’은 알록달록 귀여운 공들을 시간 내 정해진 규칙에 따라 모아 우주로 돌려보내는 방식으로, 다른 모바일게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빠른 속도와 효과음에서 나오는 경쾌함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더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각종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고 무한스테이지를 제공하여 지루함없이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매직하우스테크놀로지는 “기존에 게임을 거의 해보지 않은 사용자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보자”라는 목표로 만들었고 이에 따라 제목도 복잡하지 않은 ‘탱탱볼’이라는 외우기 쉬운 명칭을 사용하였다고 한다.

‘탱탱볼’은 한번 다운로드(1500원)로 추가요금 없이 즐길 수 있으며 2월중에는 KTF의 멀티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탱탱볼’의 접속방법은 NATE->게임존->New&Top10->다운로드new겜->탱탱볼 또는 NATE->게임존->퀴즈/퍼즐/보드->보드->탱탱볼 순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