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두신권2 : 분노의 추격' 서비스 개시

  • 이복현
  • 입력 2003.05.06 09: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모바일게임 부문에서 대한민국 게임대상 수상한 ‘대두신권’ 차기작이 선보인다. 모바일게임개발사 엔텔리젼트(www.entelligent.co.kr)는 ‘대두신권2:분노의 추격’를 011 무선 인터넷 네이트를 통해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2D 횡스크롤 액션 파이팅 게임인 ‘대두신권2’는 전작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짜임새 있는 구성을 더해 완성도를 높혔다.
박력넘치는 초필살기는 여전하며 캐릭터들의 무술 동작 및 콤보도 더욱 다양해 졌다.

특히 엔텔리젼트의 최신 모바일게임 전용 엔진인 ‘ENA 엔진’을 탑재, 비디오게임 수준의 횡스크롤 액션 파이팅 장르를 모바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은 대한, 제프 두명의 주인공들이 엔티노 시티의 어둠의 보스 빅 카를로의 음모를 분쇄한다는 내용이다. 특히 히든 캐릭터로 쿵후를 쓰는 ‘타오 준’이 새로 등장하며 시나리오 및 챌린지 게임 모드와 2 종류의 보너스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챌린지 모드 스코어를 누적 합산하여 자체 랭킹을 부여하는 등 성취감을 가질 수 있도록 꾸며졌다.

소태환 엔텔리젼트 부사장은 “이번 대두신권2는 전작의 명성을 잇는 뛰어난 작품”이라며 “핸드폰에서도 횡스크롤 액션 게임의 진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게임을 즐기려면 네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로드게임-> 슈팅/액션/아케이드-> 액션히어로 순으로 다운받으면 된다. 다운로드 가격은 1,500원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