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CR, 인기보컬 핑클과 '모바일 이벤트'

  • 지봉철
  • 입력 2003.05.12 18: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모바일 게임 ‘서치아이 모바일’에 핑클이 등장한다. 온라인 게임업체 CCR(대표 윤석호)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인 ‘서치아이 모바일(http://www.x2mobile.com)’에서 인기그룹 핑클을 이용한 <핑클이 무대의상을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치아이 모바일’은 2개의 그림을 놓고 정해진 시간 내에 틀린 부분을 찾는 게임이다. 난이도별로 총 20단계로 구성되며 각 단계를 통과하면 보너스 퍼즐게임이 제공된다. 20단계를 통과한 게이머들은 휴대폰 캐릭터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CR은 최근 핑클 매니지먼트사인 DSP 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호연)와 핑클의 이효리, 성유리, 이진, 옥주현 등의 이미지를 서치아이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 사용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에는 인기 남성그룹 클릭B의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도 포함돼있다. 이번 계약을 통해 DSP엔터테인먼트는 핑클의 이미지를 이용해 발생하는 순매출의 40%를 받는다.

이번 <핑클이 무대의상을 쏜다!!> 이벤트에 참가하면 핑클의 다양한 이미지를 이용해 틀린그림찾기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이벤트 후 서치아이 모바일 ‘핑클★짱’ 이미지를 다운로드하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핑클 무대 의상 8벌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 효리는 몽, 터프한 이진은 리키, 귀여운 유리는 쿠키, 성숙한 보컬의 주현은 링 등 핑클 멤버들과 서치아이 모바일 4인방 캐릭터를 짝지우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는 평가다.

이번 이벤트는 NATE 접속 후 게임Zone> PC/온라인/오락실게임> 유명온라인게임>서치아이 모바일 순으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