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게임 코리아, '익스트림 스케이트보드'

  • 안희찬
  • 입력 2003.06.23 20: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핸드폰용 모바일게임을 파라마운트사와 계약해 해외에서 호평을 받았던 게임전문업체인 모바일게임코리아에서 새로운 스포츠 게임의 출시됐다. 바로 '익스트림 스케이트보드'(Extreme Skateboard)가 그것.

모바일게임코리아에서는 주 5일 근무제의 확산과 현대인의 스포츠 및 레저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됨에 따라 거기에 맞는 게임을 준비, 스케이트 보드라는 테마를 이용 게임을 개발해 왔다.

이 게임의 특징은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게임의 데모(Demo)모드와 연습모드(Practice)모드가 올리에, 원풋, 백그립, 백사이드, 크리스트 등 보더의 다양한 기술별로 상세히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특징. 또 해외시장을 타깃으로 개발되었기 때문에 여러 가지 스테이지 별로 꽤 탄탄한 구성도 가지고 있다.

한편 'Ex-스케이트보드'는 6일부터 한 달간 이벤트도 마련, PS-2, X-박스, 게임큐브,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모두 103명의 EX-스케이트보더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6/9부터 7/5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011/017 사용자는 네이트(NATE)에 접속해 ->게임ZONE -> 스포츠 -> 여름/
겨울 스포츠 -> EX 스케이트보드, 016/018 사용자는 모빌샵 -> 스포츠/레져 -> EX스케이트로 접속해 다운받은 후, 랭킹에 등록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