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당탕탕헤어샵2' 받고 콘서트 가자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6.07.10 11: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전문업체인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 는 오는 8월 12일 과천 서울대공원내 특설무대에서 4000여명의 고객을 초청, 인기스타 슈퍼주니어, 파란, B-boy팀 등이 출연하는 고객사은행사 ‘지오 2006 여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우당탕탕 헤어샵2'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6일까지 게임을 다운받는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을 내려 받으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후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매주 가장 많은 친구가 있는 두 반에게 50장의 티켓을 몰아주는 ‘우리반 몽땅 가자’ 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공연을 함께 보고싶은 친구들끼리 관람할 반을 만들어 반 친구 모두 함께 게임을 다운받은 후 반장이 대표로 클럽지오까페(cafe.naver.com/clubzio)로 신청하는 방법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우리반 몽땅 가자’ 이벤트 참여현황은 클럽지오까페를 통해 매일 고지된다. 초대권을 소지한 사람은 당일 서울대공원 동물원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행사당일 참석자들에게는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지오인터랙티브의 김병기 대표는 “'우당탕탕 헤어샵2'는 성별,나이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 행사 역시 다양한 유저들이 함께 어울리는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평소 이러한 행사에 참여하기 어려운 장애우들을 초청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불러 일으킬 작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우당탕탕헤어샵2’는 SKT 및 KTF를 통해 서비스되고 있으며 핸드폰에서 **210을 누르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