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로노스

  • 이복현
  • 입력 2003.05.19 18: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는 자사가 개발하고 넥슨(대표 정상원)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크로노스’가 모바일 게임에 이어 바탕화면 및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리자드인터렉티브는 mfox(엠팍스,대표 양혁)와 모바일 컨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제휴를 맺고, 지난달 28일 LG텔레콤의 무선 인터넷 ez-I를 통해 본격 서비스 하기 시작했다. 이밖에 1일부터는 SK텔레콤의 서비스가 시작되고, KTF의 Fimm에서는 5월 26일부터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리자드인터렉티브는 “게임상에서 보여주는 유저의 성원에 힘입어 모바일에서의 캐릭터 및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모바일 게임의 인기를 능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크로노스’의 또 다른 면을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비쳤다.

또 캐릭터 다운로드 서비스 런칭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엠팍스와 공동으로 개최하는 ‘껨빨팍! 선물팍!’ 이벤트를 통해 컨텐츠 이용자들에게 플레이스테이션과 디지털카메라, MP3플레이어를 비롯하여 티셔츠, 무료이용권, 아이템복권 등 푸짐한 경품도 일주일마다 추첨을 통하여 증정하게 된다.

‘껨빨팍! 선물팍!’ 이벤트는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며, 크로노스 홈페이지(www.cronous.com) 및 엠팍스(www.mfox.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