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F 매직엔스] 최대규모·시설 자랑하는 KTF 숙소를 가다! <2>

  • 김수연
  • 입력 2004.07.12 17: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저그·테란 모여라!
2층의 넓은 연습실은 주 종족 저그와 테란의 공간이다. 2층은 주방과 전략회의실까지 자리하고 있어 잠자는 시간 이외에는 늘 이 공간에서 함께 호흡한다. 프로토스 선수들은 1층 연습실을 사용한다.

■ 1층 사나이들
1층에서 생활하는 사나이들이다. 1층 숙소에서는 송병석·변길섭·’피파’ 이지훈이 침실1(Supply Depot1)을 쓰고 주장 최진우·한웅렬, 연습생 임현수·김민구가 침실2(Supply Depot 2)를 쓴다.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 탓에 숙면을 취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1층 침실은 인기다. 때문에 별도의 인테리어 없이 2층 침대들이 빼곡하게 들어 찬 모습.

■ 정석이랑 민이랑
전망 좋은 3층 침실4(Supply Depot4)에서 다정하게 한 방을 쓰는 강민과 박정석. 소문난 운동 광으로 꼽히는 정석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방문을 열고 나와 거실에 마련된 기구들을 이용해 운동을 시작한다. 침대 위에는 팬들에게 선물 받은 인형들로 가득 차 있고 여성 팬의 사진들이 붙여져 있는 벽면이 인상적이다.

■ 정민&진호&용호
김정민·홍진호·조용호가 사용하는 방은 3층 침실3(Supply Depot3)다. 옷장이며 선반은 깔끔하게 정리 정돈되어 있으며 침실 또한 티끌하나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깨끗하다. 수풀이 우거진 지리적 위치상 모기가 많아 고생하다가 최근 전자파 모기향 덕분에 모기와의 전쟁을 끝낼 수 있었다고.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