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엑스컴 : 에너미 언노운, 슬링샷 DLC 안내 및 프로모션 이벤트 실시

  • 박병록 기자 abyss@khplus.kr
  • 입력 2012.12.11 15:51
  • 수정 2012.12.11 16: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2K 게임즈(2K Games)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T2(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의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 Slingshot Content Pack’ 의 정보가 공개되었으며,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 이벤트와 정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아트북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1993년에 출시된 오리지널 엑스컴은 명작 게임으로 손꼽힌다. 파이락시스 게임즈가 리메이크한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은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토리와 적, 외계인 적과 싸우며 지구를 수호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도 접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비밀 군사 조직인 엑스컴의 사령관이 되어 자원을 관리하고 기술을 진보시켜 나가면서 전투 전략 전반과 개별 유닛의 전술을 지휘한다. 은밀한 전략과 치열한 전투에 동일한 주안점을 두어 끔찍한 외계인들의 침략을 막고 인류의 운명을 지배한다.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의 첫 번째 다운로드 컨텐츠인 ‘Slingshot Content Pack’ 에서는, 새로이 연계되는 의회 미션(Council mission)을 통해 수수께끼의 삼합회 조직원과 조우하고 외계인 우주선의 경로를 전환시켜 중국 대륙의 상공에서 외계인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Slingshot Content Pack’ 은 의회 미션과 연관된 새로운 세 가지 맵과 함께 독특한 스토리와 음성,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갖춘 새로운 분대 캐릭터를 포함하고 있다.

'Slingshot Content Pack' 공개와 함께 진행중인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 프로모션 이벤트’ 는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PC – 29,800원, PS3 및 Xbox 360 – 39,800원 / 한정수량) 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2013년 1월 6일 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구매자들께는 엑스컴 시리즈의 정보가 집대성된 한글화된 소장용 엑스컴 아트북이 추가 증정된다.

또한, 동시 진행중인 ‘엑스컴: 에너미 언노운 – 멀티플레이어 이벤트’ 에서는 기존 정품 구매자들이 엑스컴 아트북을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http://www.h2game.co.kr/xcomeu)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