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 정광연 기자 peterbreak@khplus.kr
  • 입력 2012.12.17 16:14
  • 수정 2012.12.17 16: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정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명의 카카오톡 친구에게 ‘메이플스토리 빌리지’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고급백과 패딩 점퍼,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100% 당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또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귀요미 몬스터와 사다리타기 한판승부’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고급백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18일 실시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지난 주 실시한 대규모 업데이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추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는 넥슨의 인기 MMORPG ‘메이플스토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직접 육성하고, 몬스터가 지닌 다양한 특수능력을 활용해 자신만의 농장을 성장시켜 나가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리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apleville),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이플스토리 빌리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