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플스토리, 신규 캐릭터 ‘제논’ 공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2.12.28 11:34
  • 수정 2012.12.28 11: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의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제논(Xenon)’의 세부정보와 함께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28일(금) 밝혔다. ‘레지스탕스’ 계열의 제논은 귀여운 외모를 가진 ‘안드로이드(인조인간)’ 형태의 캐릭터로, 실험으로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고 다시 인간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그린 전용 퀘스트를 가지고 있다.

 ‘도적’과 ‘해적’ 직업의 강점을 두루 갖춘 최초의 ‘하이브리드(Hybrid)’ 캐릭터로, 전투 시 자유자재로 길이가 늘어나는 ‘에너지소드’와 비행무기, 탱크 등을 소환하는 ‘에너지 컨트롤러’를 사용, 스타일리시하고 강력한 공격을 펼친다.

또한, 전투 시 상황에 따라 공격모드를 전환해 효율적으로 적에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멀티 모드 링커’ 시스템과, 일정시간이 지날 때마다 채워지는 ‘서플라이’ 에너지를 통해 강력한 능력치 상승효과(버프)를 얻을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어떤 맵에서든 자유롭게 비행할 수 있는 ‘에비에이션 리버티’ 스킬은 색다를 재미로 다가갈 전망이다.

 

신규 캐릭터 제논은 오는 1월 3일(목)에 추가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제논은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복잡하고 슬픈 배경스토리를 가진 캐릭터”라며, “공개된 영상을 보고 스토리를 음미하면서 플레이 하시면 더 큰 재미와 감동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에서는 오는 1월 17일(목)까지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해당기간 동안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숫자를 모아 ‘2013’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윈터리밋 코인’ 및 ‘윈터스노우 박스’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사냥을 통해 ‘태양’을 모은 유저들에게는 보상으로 ‘해돋이 뱃지 상자’ 아이템을 선물하고, ‘황금 구렁이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 미션에 성공하면 최고급 주문서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는 주말 양일(12/29, 12/30) 동안 특정시간에 접속하고 있는 유저 전원에게 ‘언리미티드 훈장’, ‘여제 무기 아이템’을 선물하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아이템 획득률 및 경험치를 2배 추가 제공하는 ‘핫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공개된 제논 캐릭터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