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지몬 RPG’ 겨울방학 맞이 대규모 이벤트 11종 개최

  • 황지영 기자 hjy@khplus.kr
  • 입력 2013.01.03 11:17
  • 수정 2013.01.03 11:1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브게임즈(대표 김동성)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를 담당하는 ‘디지몬 RPG’에 겨울방학을 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디지몬 RPG’는 원작 애니메이션 ‘디지몬’을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게임으로, 지난 2003년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 올해 서비스 10년을 맞아 ‘디지몬 배틀 대회’를 시작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계획이다.
 
‘디지몬 배틀 대회’는 온라인상으로 진행되는 대회로, 게임 상에서 참가자들을 받아 대회를 펼치게 된다.  대회 우승자에게 게임 내 최고 아이템을 지급하는 만큼 ‘디지몬 RPG’유저들의 많은 참가가 기대된다.
 
특히 대회 결승전이 진행되는 1월 20일 오후에는 온라인 유저간담회를 통해 향후 게임의 업데이트 방향성을 검토하고, 게임에 대해 궁금한 사항들을 질문 및 답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조그레스 디지몬의 강력함을 느낄 수 있는 오마게몬 이벤트, 추가 경험치 증정 이벤트, 미비의 알 품기 이벤트, 신규 진화트리 추가 등 총 11가지 이벤트가 준비돼 게임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디지몬 RPG’를 총괄하는 차충일 PM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디지몬 RPG’를 즐기시는 모든 분들께, 보답을 해드리고 싶었다. 1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니,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디지몬 RPG’ 겨울방학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digimonrp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