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플스토리’ 31일 최고 레벨 확장 및 직업군 개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1.25 10: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1일 최고 레벨 상한선 ‘250’으로 상향조정
-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 캐릭터 대규모 개편 실시
- ‘스트라이커’ 캐릭터 스킬 전면 재구성… 2월 중 ‘윈드브레이커’ 개편 예정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최고 레벨 확장 및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의 대대적인 개편을 예고했다고 25일(금) 밝혔다.

 

오는 31일(목) 최고 레벨의 상한선이 기존 200레벨에서 250레벨로 상향 조정된다. 또한, ‘시그너스 리턴즈’ 업데이트를 통해 시그너스 기사단 계열 캐릭터들의 능력이 전반적으로 향상된다. 캐릭터 개편은 ‘스트라이커’를 첫 시작으로 2월 중 ‘윈드브레이커’ 등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넥슨은 스트라이커의 기존 스킬구성을 전면 리뉴얼, 번개와 물을 함께 활용한 파괴력 있는 기술을 추가한다. 그 중 신규 하이퍼 스킬 ‘해신강림’은 화면아래로부터 솟구치는 ‘해신(海神)’이 적에게 광범위한 대미지를 가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오랜 시간 유저들이 기대해온 콘텐츠인 만큼 열과 성의를 다해 준비했다”며,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모습으로 돌아온 시그너스 기사단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오는 주말인 26일(토), 27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13레벨 이상의 유저가 접속할 시 ‘얼티밋 장비 상자’와 ‘얼티밋 주문서’를 선물하는 ‘얼티밋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