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 개편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3.01.31 12:07
  • 수정 2013.01.31 12: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 중 첫 번째로 ‘스트라이커’ 캐릭터 개편 
- 번개와 물의 속성을 가진 강력하고 화려한 신규 스킬 대거 추가
-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풍성한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31일(목) 자사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MapleStory)’에서 ‘시그너스 기사단’ 계열의 캐릭터를 전면 개편하는 ‘시그너스 리턴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시그너스 기사단 직업군의 전반적인 능력치가 상향 조정될 예정이며, 그 첫 번째로 ‘스트라이커’ 캐릭터가 리뉴얼됐다. 기존 번개 속성에 물의 힘이 더해진 파괴력 있는 스킬이 추가됐고, 신규 하이퍼 스킬 ‘해신강림’은 사용 시 거대한 ‘해신(海神)’이 땅에서 솟구치는 화려한 이펙트가 펼쳐진다.

 
이 밖에도 180레벨 이상의 유저만이 입장 가능한 고난이도의 콘텐츠 ‘루타비스’의 ‘카오스 모드’가 오픈되며, 해당지역에서는 최고급 아이템인 ‘150제 장비’가 제공된다. 아울러 최고레벨의 상한선이 250레벨로 확장되는 등 기타 게임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오한별 프로듀서는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스트라이커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캐릭터 개편은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다가오는 설날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2월 20일(수)까지 연을 타고 하늘에서 떨어지는 음식을 받는 방식의 이벤트성 미니게임 ‘창공의 대추격전’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 ‘놀라운 긍정의 혼돈의 주문서’, ‘정월 에디셔널 각인의 인장’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윷놀이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는 ‘멀티플레이 윷놀이’ 이벤트에서는 ‘윷놀이 의자’ 및 ‘3성 장비강화 주문서’ 등과 같은 아이템을 선물한다.

아울러 2월 2일(토) 오후 2시 30분에는 스트라이커 캐릭터 개편 기념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 최고급 모자 아이템 및 훈장을 지급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설날 이벤트에 대한 세부내용은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http://maplestory.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